삼성전자, 국민가전 페스타 ‘가족사랑 선물전’ 실시
삼성전자, 국민가전 페스타 ‘가족사랑 선물전’ 실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5.0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부모님과 자녀 위한 맞춤형 삼성가전 선물 제안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서초본점에서 삼성전자 가족사랑 선물전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서초본점에서 삼성전자 가족사랑 선물전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국민가전 페스타 ‘가족사랑 선물전’을 실시한다.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가족사랑 SNS 릴레이 이벤트’를 비롯해 출산 가구, 다자녀, 대가족 등 한전 복지할인가구 혜택도 중복 지원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하는 ‘가족사랑 선물전’은 TV,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등 대표적인 국민가전 행사 모델에 노트PC, 갤럭시 탭, 큐브 냉장고 등 15개 모델을 더해 총 21개 모델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특히 부모님을 위한 효도 가전과 자녀를 위한 필수 가전 등 가족을 위한 맞춤 선물을 제안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가전’으로는 ‘Neo QLED TV’, ‘BESPOKE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BESPOKE 냉장고’ 등이 마련돼 있다. ‘BESPOKE 그랑데 AI’는 세탁기 컨트롤 패널로 건조기까지 조작할 수 있는 ‘올인원 컨트롤’과 글자로 세탁 건조 상황을 쉽게 알려주는 ‘대화형 알림창’으로 부모님들에게 더욱 쉽고 편한 세탁/건조 경험을 선사한다.

‘자녀들을 위한 필수가전’은 ‘에어드레서’, ‘제트’, ‘갤럭시 북 프로’, ‘갤럭시 탭 S6 Lite’, ‘갤럭시 버즈 프로’ 등 자녀의 옷과 침구를 청정하게 케어하는 가전과 온라인 수업에 최적화된 노트PC와 태블릿 최신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가족사랑 SNS 릴레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가족사진과 선물하고 싶은 삼성 가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2 5G’, ‘갤럭시 버즈 프로’, 에버랜드 이용권, SPC 모바일 상품권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6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TV, 에어컨,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32개의 에너지 고효율 가전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캐시백)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출산 가구, 다자녀, 대가족 등 한국전력이 지원하는 복지할인가구 대상 고객은 최대 30만원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이는 삼성 에너지 고효율 가전 구매 혜택과 중복 적용할 수 있다. ‘가족사랑 선물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