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삼성전자 가전제품 판매한다…렌탈서비스 결합
SK매직, 삼성전자 가전제품 판매한다…렌탈서비스 결합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5.0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이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판매하면서 자사의 렌탈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약에 따라 SK매직은 판매 영역의 확대로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됐다.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왼쪽부터)와 강봉구 삼성전자 한국총괄이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SK매직)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왼쪽부터)와 강봉구 삼성전자 한국총괄이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SK매직)

SK매직은 삼성전자와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와 강봉구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이 참석했다.

SK매직과 삼성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삼성전자의 다양한 가전 제품을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 △삼성전자 제품과 SK매직의 차별화된 렌탈서비스를 결합한 상품 출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플랫폼으로 판매 채널 확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SK매직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그동안 고객의 요구가 강했던 에어드레서,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 제품에 대한 라인업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는 렌탈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의 새로운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SK매직은 제품 무상 A/S, 소모품 교체 등 일반적인 렌탈 관리서비스뿐 아니라 기존 시장에 없던 공간 전체를 관리해주는 서비스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결합상품과 공간 관리 서비스를 통해 매출과 렌탈 계정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는 “삼성전자와의 전략적 제휴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렌탈시장에서의 리더십 강화 및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