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서 독립‧예술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공개
KT, Seezn서 독립‧예술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공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5.0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 가출 청소년의 세계와 사회적 이슈 다뤄
독립/예술영화 ‘어른들을 몰라요’를 KT가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Seezn(시즌)에서 공개한다.(사진=KT)
독립/예술영화 ‘어른들을 몰라요’를 KT가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Seezn(시즌)에서 공개한다.(사진=KT)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독립/예술영화 ‘어른들을 몰라요’를 KT가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Seezn(시즌)에서 공개한다. ‘어른들은 몰라요(제작: 리틀빅픽쳐스, 등급: 청소년관람불가)’는 지난 4월 15일 개봉 이후 누적관객 3만명을 돌파하며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커다란 반향을 일으켰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유미 분)이 가출 4년 차 동갑내기 친구 주영(안희연 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10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감독조합의 메가박스상과 KTH상을 수상한 바 있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영화의 내용이 다소 자극적이고 시선에 따라 불편할 수 있는 10대 가출 청소년들의 세계와 사회적 이슈를 다뤘다. 이와 함께 우리 사회의 비정한 일면을 다소 거칠게 축소해 놓은 내용과 탁월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어른들은 몰라요’는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의 신인여우상 등을 수상한 영화인 ‘박화영’에 이은 영화감독 이환의 두 번째 영화다. 

이 영화는 ‘박화영’에 등장했던 배역인 세진의 이야기를 가져와 만든 일종의 외전 형식을 취하고 있다. 이와함께 감독 이환, 배우 이유미가 박화영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자,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배우 이유미와 안희연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았다.

KT 유현중 상무(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는 “Seezn은 큰엄마의 미친봉고 등 오리지널 영화와 함께 드라마와 예능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장르와 내용에 한계를 두지 않고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는 Seezn 베이직 월정액 고객이라면 오는 6일부터 Seezn 앱과 PC 사이트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