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강하분회 17개 전 경로당 1사1경로당 협약 체결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강하분회 17개 전 경로당 1사1경로당 협약 체결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1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강하면분회는 5월 4일 강하면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14개소 경로당과 14개 업체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 아래 첫줄 왼쪽부터 다섯 번째 김용녕 지회장, 여섯 번째 정동균 양평군수, 일곱 번째 정홍기 분회장, 가운데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 이혜원 군의원, 맨 뒷줄 왼쪽에서 네번째 김사윤 강하면장.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강하면분회는 5월 4일 강하면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14개소 경로당과 14개 업체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 아래 첫줄 왼쪽부터 다섯 번째 김용녕 지회장, 여섯 번째 정동균 양평군수, 일곱 번째 정홍기 분회장, 가운데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 이해원 군의원, 맨 뒷줄 왼쪽에서 네번째 김사윤 강하면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 강하분회는 5월 4일 강하면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정동균 양평군수, 이해원 군의원, 김용녕 지회장, 정홍기 분회장, 김사윤 강하면장, 유인수 지역돌봄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왕창1리 경로당과 김동훈 독지가외 14개소 경로당회장과 14개소 후원처 대표는 1사1경로당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강하분회는 2019년부터 총17개 경로당과 16개 기업체가 협약을 맺게 됐다.

정홍기 강하분회장은 “양평군지회 최초로 분회내 전체 경로당이 협약을 맺게 되었다. 군수님, 면장님, 후원처 대표님들의 남다른 관심과 진정한 효심으로 이뤄주신 값진 결과에 힘입어 존경받는 어른으로서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김용녕 지회장은 “강하분회 17개 경로당 전체가 후원을 받게 돼 기업체 대표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 사업으로 강하분회가 양평군을 선도하는 모범 분회로 모든 회원에게 널리 알리고 후손에게 전파해 행복한 양평군민의 역할을 다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렇게 힘든 시기에 내일처럼 동참해 주시는 기업체 대표께 감사드린다.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하루빨리 앞당길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셔서 군민이 함께 만드는 행복한 양평에서 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린다”고 말하고 경로당 회장과 후원업체 대표를 일일이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