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보청기,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보청기 최대 60% 할인해 보급한다
굿모닝보청기,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보청기 최대 60% 할인해 보급한다
  • 배지영 기자
  • 승인 2021.05.14 14:12
  • 호수 7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능 전문가가 체계적 상담

충전식 보청기도 새로 출시

충전식 보청기 리비오(Livio).
충전식 보청기 리비오(Livio).

㈜굿모닝보청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보청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보청기 전문가 그룹 굿모닝보청기는 지난 코로나 극복 이벤트 성원에 힘입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보청기 최대 60% 할인 이벤트를 5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최근 보청기를 구매하고 소리가 맞지 않아 착용 하지 않고 장롱이나 서랍에 그대로 방치하는 어르신들이 많다.

보청기는 성능도 중요하지만 전문가의 보청기 청능재활(Fitting)에 따라 소리의 만족도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꼭 전문가에게 체계적인 상담관리를 받는 게 중요하다.

또한 보청기 사용자들의 불편한 부분 중 하나가 배터리 교체이다.

적게는 3일에서 길게는 1주일에 한 번씩 보청기 배터리 교체를 하는데,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눈이 안 좋으신 어르신들이 끼기에 많은 불편함을 토로하고 있다.

배터리 비용도 부담하기에 만만치 않은 금액일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굿모닝보청기는 충전식 보청기 리비오(Livio)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3시간 충전에 최대 24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별도의 배터리 교체나 비용 발생없이 휴대폰 충전하듯이 충전기 단자에 꽂아 두면 된다. 굿모닝보청기는 (사)대한노인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 대한노인회 회원 분들에게 특별 할인과 더불어 매년 저소득층 보청기 기증사업도 진행해왔다.

전국 110여개의 국내 최대 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 전국 어디에서든 빠른 상담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02-468-96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