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산소발생기 제조업체 (주)오투로와 협약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산소발생기 제조업체 (주)오투로와 협약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28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연합회는 5월 18일 연합회 3층 회의실에서 산소발생기 친환경기업 (주)오투로와 협약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유병태 성남시 수정구지회장, 박용화 광주시지회장, 정일섭 화성시지회장, 이종한 연합회장, 이병휘 오투로대표, 이영숙 오투로이사, 김용명 성남시 분당구지회장, 권창주 성남시 중원구지회장.
경기연합회는 5월 18일 (주)오투로와 협약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유병태 성남시 수정구지회장, 박용화 광주시지회장, 정일섭 화성시지회장, 이종한 연합회장, 이병휘 오투로대표, 이영숙 오투로이사, 김용명 성남시 분당구지회장, 권창주 성남시 중원구지회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5월 18일 연합회 3층 회의실에서 산소발생기 친환경기업 (주)오투로와 협력기관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기연합회의 이종한 연합회장, 정일섭 화성시지회장, 박용화 광주시지회장, 김용명 성남시 분당구지회장, 유병태 성남시 수정구지회장, 권창주 성남시 중원구지회장, 고대영 연합회 사무처장과 (주)오투로 이병휘 대표, 이영숙 이사가 참석했다.

지속적인 고농도 산소발생기 제조업체인 오투로와의 협약은 코로나19로 바이러스에 취약한 노인들을 위해 안전한 경로당 만들기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양 기관은 상호 발전과 노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오투로는 연합회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

이종한 연합회장은 “지역의 1개 기업과 1개 경로당이 연을 맺고 사업체의 발전과 효 실현의 일환으로 활성화 되고 있는 1사1경로당 사업이 상호 발전의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도움에 대한 인연은 잊지 말고 보답되도록 여기 모이신 회장님들이 협조해주기 바란다”고 인사말을 했다

정일섭 화성시지회장은 “경기도노인회 발전을 위해 지원해준 오투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경기도 150만 노인을 위해 좋은 일이 계속되기를 바라며, 협약식이 좋은 결과를 맺도록 협조하자”고 말했다.

이병휘 오투로 대표는 “모시기 어려운 회장님들을 한자리에서 인사드리게 돼 감사드린다. 백세시대의 필수요소인 꾸준한 운동, 균형 잡힌 식단, 좋은 공기 이 세가지 중에서 산소발생기 전문회사로 좋은 공기를 도심지에서도 자연에서처럼 누릴 수 있도록 하는데 일조하겠다. 오투로는 무화학 제품을 사용해 냄새와 바이러스 없는 살균 공간, 좋은 환경을 만들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