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여름맞이 할인 혜택 제공
CJ온스타일, 여름맞이 할인 혜택 제공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6.0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통해 10% 적립 행사 ‘온스타일데이X썸머세일’ㆍ‘페이백위크X여름준비’ 진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은 여름 시즌을 맞아 최근 핫한 아이템을 행사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하고, 할인가와 더불어 적립금ㆍ사은품 혜택을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여름 시즌을 맞아 최근 핫한 아이템을 행사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하고, 할인가와 더불어 적립금ㆍ사은품 혜택을 마련했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여름 시즌을 맞아 최근 핫한 아이템을 행사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하고, 할인가와 더불어 적립금ㆍ사은품 혜택을 마련했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앱은 가격 할인 효과를 주는 적립금 행사를 확대한다. 6월 3일까지 진행하는 ‘온스타일데이X썸머세일’ 행사는 모바일 앱 전 상품 구매 시 적립금 10%를 지급한다. 일자 별 최대 1만 원ㆍ총 3만 원 한도이며 5만 원 이상 구매 후 당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TV방송 패션 상품을 최초 세일하는 썸머패션 특집전은 행사기간 계속 운영한다. 2일은 1+1 행사 상품이 많다. 드시모네 유산균ㆍ산과들에 견과 등 건강식품과 넥밴드 선풍기ㆍ지니엠오 썸머 쥬얼리 등을 구매 시 한 개 더 추가 제공한다. 3일은 클리어런스 특집전을 진행하며, 가전ㆍ완구ㆍ출산용품ㆍ여름 선글라스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14일부터 20일까지 ‘페이백위크X여름준비’ 행사는 테마 별로 기획했다. 14, 15일은 ‘썸머 스타일 완성’을 위한 패션ㆍ뷰티 핫템을 추천하며, 16, 17일은 ‘여름 라이프스타일 준비’에 필요한 생활ㆍ식품ㆍ유아동상품을 판매한다. 18~20일은 ‘여름 홈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가전ㆍ인테리어ㆍ침구 상품을 소개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후 신청하면 적립금 10%를 제공한다. 단, TV라이브 채널당일 편성 상품은 제외되며, 총 6만 원 한도에서 테마 별 최대 2만 원으로 한정된다.

CJ온스타일 TV라이브 채널은 여름 특집 세일 방송 편성을 늘린다. 오는 4일~20일 매주 금~일요일 ‘브랜드핫픽’은 고객 호응도 높은 브랜드만을 골라 최고의 조건으로 판매한다. 여름 대표 언더웨어 프로그램 ‘힛더란제리’에서 4일 10시 45분 <에블린 블루밍판타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할인가에 선보이는 가운데 129명을 추첨해 에블린 정품 로브 가운도 증정한다.

5일 저녁 7시 30분에는 <제주신화월드> 숙박권을 판매한다. 신화관 2박을 63% 인하한 가격에 판매하며, 조식 뷔페ㆍ스카이풀ㆍ워터파크ㆍ테마파크ㆍ칵테일/피자 혜택도 무료 제공한다. 19~27일에는 패션 브랜드 방송 횟수를 확대하고 특가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안목 있는 상품과 브랜드를 제안하는 CJ온스타일 첫 여름 행사인만큼, 여름 시즌 꼭 필요한 트렌드 아이템으로 행사 상품 라인업을 구성했다”라면서 “가격 할인ㆍ적립금ㆍ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과 테마 별 행사 기획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과 고객 만족감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