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3차 캐릭터 광고 유튜브 114만뷰 돌파
신협, 3차 캐릭터 광고 유튜브 114만뷰 돌파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06.0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부바 지니’, 치명적 귀여움으로 공개 7일 만에 기록
3차 캐릭터 광고 포스터.(사진=신협)
3차 캐릭터 광고 포스터.(사진=신협)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신협중앙회의 세 번째 어부바 캐릭터 광고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7일 만에 114만 뷰를 돌파했다.

신협은 이번 3차 캐릭터 광고는 온뱅크에서 어부바 지니가 나와 왕자나 슈퍼맨이 되기를 꿈꾸는 아기 어부바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함께 어부바 양탄자를 타고 방방곡곡으로 모험을 하는 동화 같은 이야기로 구성됐다고 8일 밝혔다. 

아기 어부바들의 소망을 이루어주는 어부바 지니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실의에 빠진 ‘전국민의 소망을 모두 이루어주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는 의지를 비유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지난 광고와 달리 이번 광고는 젊은 층을 겨냥해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만 공개했으며 110만뷰는 순수 유튜브 시청 기록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어부바 캐릭터처럼 즐겁고 희망찬 내일을 신협과 함께 바라본다”,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는 영상이다”, “어부바 지니가 꼭! 소원을 들어줄 것 같은 기분 좋은 영상”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신협중앙회 박규희 홍보본부장은 “이번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를 통해 서민, 중소상공인, 자영업자 모두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평생 어부바 신협의 의지를 표현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서민들을 어부바해 저마다의 꿈을 함께 이뤄가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협은 오는 6월 30일까지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에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에 대한 소감과 어부바가 들어줬으면 하는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