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홍성군지회, 노인취업알선 활성화 업무협약
대한노인회 충남 홍성군지회, 노인취업알선 활성화 업무협약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6.14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지회는 5월 31일 주식회사 홍덕과 노인취업알선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앞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 조화원 지회장, 왼쪽에서 두 번째 문유화 주식회사 홍덕 대표.
홍성군지회는 5월 31일 주식회사 홍덕과 노인취업알선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앞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 조화원 지회장, 왼쪽에서 두 번째 문유환 대표.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홍성군지회(지회장 조화원)는 5월 31일 주식회사 홍덕(대표이사 문유환)과 노인취업알선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조화원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각종 기관, 단체의 유지관리 업무를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문유환 (주)홍덕 대표이사와 노인취업 알선 활성화 협약을 맺게 돼 노인들에게 새 희망을 갖도록 하는 큰 힘이 됐다”고 감사를 표했다.

문유환 대표이사는 “노인회 홍성군지회와 협업을 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 우수한 일자리 창출과 함께 노인회 회원들의 원활한 취업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성군지회는 노인들의 2모작 인생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60세 이상 노인들을 대상으로 관내 아파트, LH등 기관·단체, 사업체 등에 매년 140여 명의 취업을 알선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노인취업알선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주)홍덕은 경비, 청소 등 건물유지관리업체로 홍선군 관내 청운대학교와 경성아파트 외 다수 건물의 관리를 맡고 있으며, 예산군에 있는 보령제약 등 충북, 경기도 등에도 용역을 맡고 있는 우수업체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