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 임원회 개최 현안사항 협의와 충남민항 설치 촉구
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 임원회 개최 현안사항 협의와 충남민항 설치 촉구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6.16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연합회는 6월 15일 연합회 회의실에서 임원회의를 개최하고, 당면현안과 충남민항 설치를 촉구하는 촉구문을 낭독했다. 앞줄 오른쪽 여섯 번째 전대규 연합회장.
충남연합회는 6월 15일 연합회 회의실에서 임원회를 개최하고, 당면현안과 충남민항 설치를 촉구하는 촉구문을 낭독했다. 앞줄 오른쪽 여섯 번째 전대규 연합회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회장 전대규)는 6월 15일 연합회 회의실에서 이사, 감사, 지회 사무국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회의를 개최하고, 경로당 문화복지프로그햄 활성화방안 등 당면현안에 대한 논의와 함께 정부와 국회 등을 상대로 충남민항 설치를 촉구하는 촉구문을 낭독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전대규 충남연합회장은 올 상반기 사업실적과 하반기 사업계획 추진 방안을 임원들과 공유했으며, 백신 접종 완료자의 일상회복 지원을 위한 후속조치로 경로당, 노인대학, 노인복지관 등 문화복지프로그램 활성화 방안을 설명하고 시·군지회의 하반기 활동을 강조했다.

이어 노인회 직원들의 임금격차 해소방안, 울산광역시장배 전국 한궁대회 출전대책, 노인상담센터 설치운영 방안, 대한노인회법 국회통과 노력, 각급회장 활동비 지원방안 등 당면현안을 협의했다.

또한 서산 해미비행장을 활용한 ‘충남민항 설치’의 시급성과 타당성을 강조하고 참석자 전원이 설치를 촉구하는 촉구문을 채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