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부안군지회, 국제와이즈멘 부안클럽서 사랑의 선풍기 후원 받아
대한노인회 전북 부안군지회, 국제와이즈멘 부안클럽서 사랑의 선풍기 후원 받아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6.19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지회는 6월 17일 국제와이즈멘 부안클럽으로부터 선풍기 30대를 후원받았다. 왼쪽부터 김종열 지회장, 권익현 군수, 김삼 회장.
부안군지회는 6월 17일 국제와이즈멘 부안클럽으로부터 선풍기 30대를 후원받았다. 왼쪽부터 김종열 지회장, 권익현 군수, 김삼 와이즈멘 부안클럽회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부안군지회(지회장 김종열)는 6월 17일 국제와이즈멘 부안클럽(회장 김삼)에서 선풍기 30대를 후원받았다.

김삼 회장은 “관내 어르신들의 여름철 열사병 예방과 시원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종열 지회장은 “여름 삼복더위를 피하고자 경로당을 이용했던 노인들이 코로나19로 외부 생활이 어려워 집안에서 고생하고 있는데, 와이즈멘 회원들이 사랑의 선풍기를 후원해 어르신들에게 효를 베풀어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권익현 군수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선풍기를 기부해주신 국제와이즈멘 부안클럽 김삼 회장님과 노인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통해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에 노력하시는 김종열 지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이 기부가 우리 부안에 선한 영향력이 미치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 받은 선풍기는 노인 사회활동 지원사업 중 은빛 정리수납 봉사단 수혜자 3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