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연 1.7% 정기예금 특판 실시
OK저축은행, 연 1.7% 정기예금 특판 실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6.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억원 한도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 특판 전개
OK저축은행은 자행 정기예금 상품인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의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자행 정기예금 상품인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의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사진=OK저축은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OK저축은행은 자행 정기예금 상품인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의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개인에게 판매하는 상품으로 연 1.7%(세전, 3개월 단위 변동)의 금리를 제공하고 총 한도는 1000억원이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는 하루 만에 해지해도 약정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이다. 해지 시 원금과 이자가 바로 지급되기 때문에 단기 자금 관리에 유리하다. 또한 수시로 금리나 예치 조건이 바뀌는 요구불예금과는 달리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금리가 변동되기 때문에 계획적 자금을 운용할 때 적합하다.

해당 상품은 단기로 대기 자금을 운영하는 공모주·실권주 투자자에게 파킹 통장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불기 시작한 ‘공모주 청약 열풍’에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OK저축은행에 따르면 올해에만 7000억 원 규모의 자금이 해당 상품에 몰렸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고객의 자금 운영 니즈가 갈수록 복잡하고 다양해지고 있다”며 “높아진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금리로 더욱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