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인천 부평구지회, 노인자원봉사클럽 한마음문화예술단 언택트 공연 2회차
대한노인회 인천 부평구지회, 노인자원봉사클럽 한마음문화예술단 언택트 공연 2회차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6.2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구지회는 6월 2일 부평구노인자원봉사클럽 ‘한마음문화예술단’의 언택트 공연을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인천 부평구지회(지회장 윤성순)는 6월 2일 부평구노인자원봉사클럽 ‘한마음문화예술단’의 언택트 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공연은 약 20명의 보훈단체회원을 초청해 사회적거리두기,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등을 통해 안전하게 관람 할 수 있도록 했다.

색소폰연주, 가요, 민속무용, 하모니카, 장구 등 다양한 공연을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해 흥겹고재미있는 시간이 됐고, 부평구노인복지관에서 케이슨24 카페를 통해 빵과 음료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후원을 받아 어르신들의 눈과 귀와 입이 행복한 뜻깊은 공연이 됐다. 공연에 참석한 보훈단체 회원은 박수치며 호응을 많이 해줘 흥겨운 시간이 됐다.

윤성순 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르신들을 초대하지 못한 점에 대해 너무 아쉬움이 남는다. 모든 순간 중 지금이 가장 중요하다. 이렇게 여러분을 초청하게 돼 기쁘다”며, “녹화된 영상은 지회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연을 재관람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