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중국 ‘618 온라인 쇼핑 축제’ 성료
LG생활건강, 중국 ‘618 온라인 쇼핑 축제’ 성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6.2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전년대비 70% 신장
후 천기단 화현세트.(사진=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세트.(사진=LG생활건강)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2021년 ‘618 쇼핑 축제’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LG생활건강은 20일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 축제’에서 티몰(Tmall) 기준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70% 신장한 5억800만RMB(약 893억원)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이중 후는 전년 대비 72% 신장하며 △에스로더 △랑콤 △라메르 △시셰이도에 이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랭킹 5위에 올라섰다고 설명했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단일 제품 매출 기준으로 아이폰12, 그리에어컨에 이어 3위를 기록했다. 반면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1위에 등극했다.

이외에도 숨은 90%, 오휘는 55%, CNP는 57%, 빌리프는 68%, VDL은 209% 성장하는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