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요양산업학과 신입생 모집
실버요양산업학과 신입생 모집
  • 정재수
  • 승인 2009.02.0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예술문화대 2월 12일까지 원서접수

”실버요양산업의 인재를 책임지겠습니다“

급속하게 고령화되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현실에서 실버요양산업학과의 등장은 실버세대 미래에 대한 가장 적합한 대비라 할 수 있다.

이에 발맞춰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도 실버세대에 맞는 최적화된 시스템과 각종 제반사항을 갖추고 2009학년도 실버요양산업학과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고령화시대 제2의 인생을 꿈꾸면서 노인복지 서비스와 봉사, 자격증 취득으로 노인 분야 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대학수학능력시험과는 상관없이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사회복지사2급, 평생교육사 2급, 건강가정사,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고 졸업 후 요양서비스 관리자, 실버산업 전문경영인, 노인전문병원 및 요양시설, 실버타운 등에서 근무 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이달 12일까지 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문화예술대학교 학과 사무실 02-2287-0290, 029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디지털 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지난 1997년 사이버서울문예대학으로 개교한 이래 2001년 교육인적자원부로부터 4년제 정류 학사학위 인정을 받았으며, KT와 온라인교육 협정 체결, 중국 정주대학 및 하얼빈시 노동국과 학술교류를 체결하고 지난해 8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로 교명을 변경했다.

학생 연령대가 20~60대로 다양하고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든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배움의 기회를 놓친 이들에게 4년제 정규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어 실버세대 전문가로 새롭게 태어날 수 있다.

정재수 기자 jjs@100ss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