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전주시지회, 1차 운영위원회 개최
대한노인회 전북 전주시지회, 1차 운영위원회 개최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7.0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지회는 6월 15일 지회강당에서 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운영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전주시지회(지회장 전영배)는 6월 15일 지회강당에서 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제2대 운영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첫 운영위원회는 전영배 지회장, 한조연 덕진구 수석부회장, 김재수 완산구 수석부회장, 조희정 노인대학장, 오영규 부지회장과 위촉된 이도희 운영위원 외 14명, 지회 직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영배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4년간 지회 운영발전을 위해 함께 했던 운영위원들과 이번에 새롭게 편성해 위촉을 승락하신 15명의 운영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운영위원회와 함께 지회 운영발전과 전주 어르신들의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앞으로 4년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서 2021년도 지회 주요 사업계획과 행사계획, 운영위원 세입 세출 예산(안)을 심의해 전원 만장일치로 승인됐다.

이번 운영위원회는 운영위원장에 이도희, 수석부위원장에 성은순, 부위원장은 김희수로 결정됐고 위원에는 김재근, 임인규, 이현준, 황석규, 윤금자, 김이재, 황승일, 정원선, 이승석, 이강덕, 유창희, 주정운 등 15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