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괴산군지회, 이화령 봉사클럽 음악연주공연
대한노인회 충북 괴산군지회, 이화령 봉사클럽 음악연주공연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7.1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령자원봉사클럽(코치 오성인)은 6월 22일 연풍면분회 신풍경로당에서 경로당 회원, 주민 등 50여명과  함께 음악연주회와 마술공연 등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괴산군지회(지회장 경한호)에서 운영하는 이화령자원봉사클럽(코치 오성인)은 6월 22일 연풍면분회 신풍경로당에서 경로당 회원, 주민 등 50여명과  함께 음악연주회와 마술공연 등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화령자원봉사클럽 회원 6명은 그동안 코로나와 더위로 무료하고 지쳐있던 주민들을 위해 색소폰, 하모니카 연주와 만담, 신기한 마술 공연 등을 펼쳐 자원봉사클럽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신풍경로당 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경로당 회원들을 위해 이렇게 재미있고 신나는 공연을 해줘 너무 고맙다”며 “회원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스트레스도 확 달아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화령 클럽 오성인 회장은 “주민들을 위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를 해줘 고맙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괴산군지회에는 7개의 자원봉사클럽 140여명의 회원들이 연중 환경정화활동, 지역주민봉사, 행사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한호 지회장은 “늘 주민과 지역을 위한 봉사에 힘쓰는 자원봉사클럽 회원들에게 감사와 드린다. 올 여름을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