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계탕‧갈비탕‧활전복…CJ온스타일, 보양 간편식 상품 확대
삼계탕‧갈비탕‧활전복…CJ온스타일, 보양 간편식 상품 확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7.0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라이브·T커머스·모바일 전 채널 활용 고객 수요 충족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은 간편식을 찾는 소비트렌드에 따라 TV라이브·T커머스·모바일 전 채널을 활용해 보양 간편식 상품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전통의 보양식 강자 삼계탕, 갈비탕부터 완도 활전복, 호텔 레스토랑 간편식 등도 준비해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이 TV라이브·T커머스·모바일 전 채널을 활용해 보양 간편식 상품을 확대한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TV라이브·T커머스·모바일 전 채널을 활용해 보양 간편식 상품을 확대한다.(사진=CJ온스타일)

TV라이브에서는 이열치열 깊고 진한 국물로 기력을 충전할 수 있는 보양식을 준비했다. 5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하는 ‘사대부집 곳간 녹두 삼계탕’과 9일 방송하는 ‘역전회관 명가 갈비탕’이 대표 상품이다.

T커머스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8일 보양 수산물 ‘완도 활전복’과 만나볼 수 있다. 활어 상태로 배송되며 가장 큰 사이즈 전복 20미 구성이다. ‘부여집 도가니탕’, ‘육대장 육개장’ 등의 상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식품관 ‘맛있는가(家)’는 유명 맛집 음식을 선보이는 고메(GOURMET) 프리미엄 보양식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워커힐 명월관 갈비탕’과 ‘워커힐 곰탕’이 있다. 이밖에 ‘조선호텔 흑삼 보양 삼계탕’, ‘압구정 한일관 갈비탕’, 34년 전통 양재동 맛집 ‘금강수림 추어탕’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초복을 맞아 적립금 총 1,000만원을 지급하는 ‘보양천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일까지 CJ온스타일 TV라이브 채널과 T커머스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보양 식품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해 인당 1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