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 노인건강 기능식품 물품기증식 가져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 노인건강 기능식품 물품기증식 가져
  • 배성호 기자
  • 승인 2021.08.2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넷방송, ‘장수유산균 락토생’ 1800통 후원

[백세시대=배성호 기자]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은 한국가요전문채널인 아이넷방송과 ‘노인건강 기능식품’ 물품 기증식을 가졌다고 8월 25일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서 아이넷방송은 경남제약의 ‘장수유산균 락토생’ 1800통을 후원했고 향후에도 노인복지 차원에서 계속적인 후원협력을 약속했다.

아이넷방송은 지난해 5월 노인지원재단과 노인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올해 2월 등 총 4회에 걸쳐 후원협력사업을 진행했다. 또 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은 노인지원재단의 자문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노인복지 자문과 실버노래자랑 개최 등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김영팔 노인지원재단 이사장 직무대행은 “아이넷방송과 후원협력사업을 계속 함께하게 돼 기쁘다”면서 “노인대학, 경로당 등에서 노래와 춤이 가장 인기가 많고 여기에는 아이넷방송이 기여한 바가 큰데. 앞으로도 노인의 정신건강을 위해서 아이넷방송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은 “전국 850만 노인복지를 구현하고 있는 대한노인회와 노인지원재단과 협력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힘을 보태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에 기증한 건강 기능식품이 어르신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라며 아이넷방송은 노인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인지원재단과 지속해서 협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