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슐리퀸즈, ‘허브 홀릭 캠핑’ 시즌 돌입
이랜드 애슐리퀸즈, ‘허브 홀릭 캠핑’ 시즌 돌입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8.26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입맛 저격, 대파와 마늘 활용…신메뉴 30여 종 선보여
사진=애슐리퀸즈.
사진=애슐리퀸즈.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가 26일 대파와 마늘을 활용한 신메뉴 30여 종을 선보이며 ‘허브 홀릭 캠핑’ 시즌에 돌입한다. 이랜드는 애슐리가 준비한 허브 홀릭 캠핑 시즌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특유의 향과 감칠맛을 내는 재료인 대파와 마늘을 주제로 캠핑장에서 즐길법한 중독성 있는 음식들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애슐리는 캠핑 음식 컨셉에 맞게 주요 메뉴로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등심 꽃살 스테이크’, 파기름으로 구워낸 ‘허브 홀릭 슈림프’, 허브 오일로 향을 더한 ‘대파 갈릭 피쉬 플레이트’와 ‘갈릭 시리얼 치즈 치킨’, ‘대파&양파 필리치즈 스테이크’ 등 총 5가지 바비큐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대파와 마늘을 통해 재해석한 양식 및 한식 요리인 ‘대파 튀김과 어니언링’, ‘대파 토스트’, ‘갈릭 토스트’, 매콤달달파떡’, ‘마늘쫑볶음면’, ‘마늘폭탄떡볶이’, ‘얼큰파개장’ 등도 출시한다. 디저트로는 캠핑 디저트의 대명사 ‘스모어 크래커’와 SNS에서 유명한 ‘대파 치즈 스콘’, ‘대파 크림치즈 와플’ 등 이색적인 한정 디저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애슐리 관계자는 “실내에서 즐기는 캠핑 음식을 통해 기분전환 할 수 있는 컨셉으로 기획한 것이 특징”이라면서 “한정 기간 진행되는 시즌을 통해 소중한 지인과 즐거운 시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