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네이비 스니커즈 출시…언택트 체험단 모집
이랜드 슈펜, 네이비 스니커즈 출시…언택트 체험단 모집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9.0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보다 더 가볍고 견고하게 제작…디자인‧실용성 겸비
사진=슈펜.
사진=슈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6일 오리지널 덱슈즈에서 영감받은 ‘슈펜 네이비’ 스니커즈 라인을 선보인다.

슈펜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네이비 스니커즈는 지난 1944년 미군이 선상에서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해 고무 밑창을 덧댄 신발 ‘덱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했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슈펜의 스니커즈 보다 더 가볍고 견고하게 제작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슈펜 네이비 스니커즈는 매일 신는 베이직 스니커즈의 콘셉트로 수년간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온 슈펜의 밀리언셀러 슈탠다드 스니커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슈펜은 기존 슈탠다드 스니커즈의 쿠셔닝과 인솔 및 아웃솔 등의 기능과 견고함을 더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 약 3,000명의 의견을 반영해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덱슈즈의 슬림한 쉐입과 함께 발볼 부분은 와이드하게 디자인해 편안하게 신도록 선보인 것이 특징이며, 인솔의 쿠셔닝 기능을 향상시키고, 동시에 고밀도 발수 기능을 추가해 제작했다.

아울러 슈펜은 네이비 스니커즈 출시를 기념, 고객이 직접 상품을 신어보고 경험할 수 있는 ‘언택트 대국민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12일까지 이랜드몰과 슈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약 500명의 고객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슈펜 관계자는 “총 150족이 넘는 샘플을 만들고, 6개월간의 착화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