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웰니스, 미혼모 등 소외계층에 3억 8천만원 상당 물품 후원
아이비웰니스, 미혼모 등 소외계층에 3억 8천만원 상당 물품 후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9.08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GO 지파운데이션에 여성유산균 ‘아이비 팬톡 시크릿’ 기부
사진=아이비웰니스.
사진=아이비웰니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서울대 출신 약사들이 모여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는 ㈜아이비웰니스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약 3억 8천만원 상당의 여성유산균 ‘아이비 팬톡 시크릿(IVY PANTOC SECRET)’을 기부했다.

아이비웰니스가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한 ‘아이비 팬톡 시크릿’은 Y존 고민 부위에 뿌리는 여성 유산균으로 미스트와 파우더 두가지 타입이 있다. 물로 닦아내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이비 팬톡 시크릿’은 아이비웰니스 공식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현재 Last Chance 이벤트를 통해 최대 66%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아이비웰니스 윤중식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가운데, 미혼모 등 소외계층 여성을 위한 지원 방법을 모색하던 중 지파운데이션과 인연을 맺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응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3억 8천만원 상당의 큰 액수의 물품을 통해 선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아이비웰니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 물품으로 취약계층 여성 등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비웰니스는 약사가 자신 있게 추천하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부터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소외계층 여성 및 독거노인지원사업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사업, 보건의료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