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네오펙트(주)와 업무협약 체결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네오펙트(주)와 업무협약 체결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9.15 0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연합회가 디지털 재활 의료기기와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네오펙트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은 이종한 회장과 반호영 대표.
경기연합회가 디지털 재활 의료기기와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네오펙트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은 이종한 회장(좌)과 반호영 대표(우).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9월 7일 연합회에서 최신 AI기술을 접목시킨 디지털 재활 의료기기와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네오펙트(대표 반호영)와 협약을 체결하고, 후원금 5000만원 전달식을 했다.

협약식에는 이종한 회장, 김용명 성남시 분당구지회장, 권창주 성남시 중원구지회장, 고대영 경기도연합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으며, 협력기관측은 네오펙트(주) 반호영 대표, 최용근 부대표, 김성인 상무, 이승용 이사, 이재선 매니저가 참석했다.

이날 네오펙트는 경기연합회에 5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네오펙트는 경기연합회에 5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네오펙트는 어르신들의 건강에 최선의 가치를 두고 고령화시대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노인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개발해 건강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연합회는 네오펙트와의 업무 협약으로 운동 기능과 인지 능력이 저하되었거나 코로나19로 인해 약해진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반호영 대표는 “좋은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우리 회사의 이념과 서비스 철학은 ‘우리의 삶이 끝날 때까지 아름다워야 한다’이다”라며 “이를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있다.  고령화시대에 어르신들에게 호응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가지고 경기연합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네오펙트의 제품의 우수성은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반호영 대표는 이날 뇌건강 재활과 운동 재활 등 디지털 재활에 대해 설명하며 다양한 게임을 활용해 어르신들의 병증을 치료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보급되기를 희망했다.

또한, 어르신들이 좀 더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이렇게 개발된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협조할 것을 약속하며, 경기연합회에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이종한 회장은 인사말에서 “효의 정신을 발휘하여 노인복지와 건강증진을 위한 후원사업에 적극 협조해 준 네오펙트에 거듭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는 전국 노인 수의 25%를 차지하는 지역인 만큼 기업과 함께 상생이 가능하다”며 “위드 코로나 상황을 준비하는 시점에 앞으로 보다 적극적인 복지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협약식에 참여한 지회장님과 실무진들이 네오펙트와 협력하여 노인사회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