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 모두가족봉사단과 1사1경로당 협약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 모두가족봉사단과 1사1경로당 협약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0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지회가 모두가족봉사단과 1사1경로당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강두식 사무국장, 가종봉사단 남상오 단장, 윤해원 지회장, 이주연 센터장, 김혜나 총괄팀장 남양주시지회 강은희 경로부장, 오창준 경로선임부장.
남양주시지회가 모두가족봉사단과 1사1경로당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지회 강두식 사무국장, 가족봉사단 남상오 단장, 윤해원 지회장, 이주연 센터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는 9월 7일 모두가족봉사단과 1사1경로당 협약식을 갖고 토르말린 건강팔찌를 전달받았다.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가 진행하는 모두가족봉사단은 가족이 여가활동을 함께 하며 소통을 통해 가족 건강성 및 기능을 향상시키는 가족단위 봉사단이다. 

이날 모두가족봉사단에서 가족사랑 나눔 재능기부로 준비한 토르말린 건강팔찌는 봉사단에서 지정한 가정에서 부모와 자녀가 직접 만들었으며,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아이들이 직접 쓴 손글씨 편지도 동봉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주연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장은 “남양주시의 노인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어, 앞으로 노인여가 생활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라며 “어르신에게 신속히 지원 될 수 있도록 남양주시지회와 유기적인 업무 협력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윤해원 지회장은 "고사리같은 손으로 만든 건강팔찌와 손편지의 정성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