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추석용품 기획전’진행
아성다이소, ‘추석용품 기획전’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9.1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용품, 주방용품, 성묘용품 등 총 200여 종 구성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추석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가족과 함께 추석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상품을 구성했고, 명절용품, 주방용품, 성묘용품 등 총 200여 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집에서 제사를 지내는 사람들을 위해 명절용품을 기획했다. 다이소는 ‘지방쓰기’는 붓펜과 고정틀, 한지와 견본이 모두 포함됐고 상품 패키지에 사용법이 안내돼 있어 지방을 처음쓰는 사람도 손쉽게 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송편과 전 등 명절음식을 마련하는데 필요한 상품들도 구성됐다. 송편을 찔 때 필요한 ‘스텐레스 찜기’와 ‘요리용 면 주머니’, ‘종이 찜 시트’가 준비돼 보다 편리하게 송편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전 부칠 때 필수품인 ‘사각 채반’은 깊은 타입과 얕은 타입,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전을 준비하는 양에 따라서 선택을 하면 된다. 제사상에는 ‘생율’을 올리게 되는데 ‘밤 가위’를 사용하면 보다 편리하다. ‘고급 밤 가위’는 밤, 은행 껍질 등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사용법이 어렵지 않아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이밖에도, 가족들이 모이는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윷놀이 세트, 공기놀이 등 전통 놀이용품과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봉투, 쇼핑백 등 포장용품들을 같이 판매하고 있어 추석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