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지회, 김민철·오영환 국회의원 내방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지회, 김민철·오영환 국회의원 내방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9.2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지회에 의정부시 더불어민주당 김민철·오영환 국회의원이 위로 방문했다. 왼쪽 사진 김민철 의원과 김형두 지회장, 오른쪽 사진 오영환 의원과 김형두 지회장.
의정부시지회에 의정부시 더불어민주당 김민철·오영환 국회의원이 내방했다. 왼쪽 사진 김민철 의원과 김형두 지회장, 오른쪽 사진 오영환 의원과 김형두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9월 10일과 17일, 추석명절을 맞아 지회를 내방한 의정부시 더불어민주당 김민철·오영환 국회의원과 간담회를 가졌다. 

김민철 국회의원은 9월10일 김원기·권재형 경기도의원, 안지찬·정선희·김연균·이계옥 시의원과 함께 지회에 방문해 지역 현안에 대해 김형두 지회장과 의견을 나눴다.  

김 의원은 간담회에서 “현재 관내에 경찰서는 의정부경찰서 하나뿐이다”며 “동부경찰서 1개소를 신설하여 의정부시민들의 치안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김형두 지회장은 경로당 회장들의 애로사항을 건의했고, 김민철 국회의원은 합석한 시의원들에게 책임경로당을 임명하고, 매일 경로당에 관한 민원을 파악하여 보고해 줄 것과 지회의 건의사항을 의정부시와 적극 협조하여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오영환 국회의원은 9월 17일 이영봉 경기도의원과 최정희 시의원, 장수봉 (전)시의회 부의장과 함께 지회를 방문했다. 

오 의원은 환경개선의 일환으로 신의교 확장 등 다양한 사업과 학교환경 개선사업 및 생활편의시설 개선, 청소년들과 함께 희망을 만드는 다양한 사업추진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의정부시민들과의 약속을 꼼꼼하게 챙기겠다”며 “대한노인회의 발전과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김형두 지회장은 “국정에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지회를 찾아 주신데 대하여 관내 241개 경로당회장과 회원들을 대신하여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렵게 생활하시는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