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우수사원 가족에 안마의자 선물 눈길
바디프랜드, 우수사원 가족에 안마의자 선물 눈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9.2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마다 우수 사원 '히든BF' 선정
바디프랜드가 지난 17일 사내 스크린을 통해 ‘히든 BF’에 선정된 직원을 공개하며 부모님 댁에 직접 방문해 설치해드리고 감동적인 영상 편지까지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지난 17일 사내 스크린을 통해 ‘히든 BF’에 선정된 직원을 공개하며 부모님 댁에 직접 방문해 설치해드리고 감동적인 영상 편지까지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바디프랜드가 우수사원을 선정해 부모님 댁에 안마의자를 선물로 제공하는 행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7일 사내 스크린을 통해 ‘히든 BF’에 선정된 직원을 공개하며 부모님 댁에 직접 방문해 설치해드리고 감동적인 영상 편지까지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히든 BF(Hidden Best Friend)’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우수 사원을 칭한다. 이번 히든 BF 행사에서는 호텔 쉐프 출신의 F&B팀이 직접 방문해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한상 차림을 부모님께 대접하기도 했다.

이번 추석 히든 BF는 서비스팀 손성훈 주임, LVIP팀 김보라 대리, 법무팀 강희권 대리가 선정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서비스팀 손성훈 주임은 어머니와의 영상 통화를 통해 어머니 댁에 설치된 ‘더파라오’ 안마의자를 발견했다. 손 주임은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 히든 BF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며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인재가 되겠다”며 추후 소감을 밝혔다.

또 점심 식사 중 깜짝 공개된 영상을 통해 히든 BF 선정 소식을 알게 된 LVIP팀 김보라 대리는 주변 동료들의 축하를 받으며 전달된 서프라이즈 선물과 어머니와 동생의 영상 편지를 확인했다. 김 대리는 “그동안 회사에서 직원 본인에게 선물을 주는 경우는 많았는데, 저를 대신해 부모님께 직접 선물을 해드렸다니 감동적이다.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영상에서 법무팀 강희권 대리의 부모님은 “아들이 우수사원으로 선정되었다는 자랑스러운 소식에 가슴이 뛰고 기뻤다”며 “우리 착한 아들 생각만 해도 기특하고 대견하다. 잘해줘서 고맙다”며 눈물을 보였다.

히든 BF 공개 후 임직원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경품 추첨 행사도 이어졌다. 본사 내근 직원뿐만 아니라 전시장, 배송, 서비스 등 고객과의 최접점인 현장에서 고생하는 직원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언택트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의 핵심 가치인 ‘남들과 다른 도전’을 실천하며 회사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의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사내 복지 제도로 매년 명절 ‘히든 BF’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추석에는 F&B 팀의 정성스런 한상 차림까지 준비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직원과 부모님들께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