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대전 서구지회, 제25회 노인의날 기념식에 구청장 등 참석
대한노인회 대전 서구지회, 제25회 노인의날 기념식에 구청장 등 참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02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서구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왼쪽에서 4번째가 김병구 지회장.
대전 서구지회가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왼쪽에서 4번째가 김병구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대전 서구지회(지회장 김병구)는 9월 29일 10시 지회 2층 강당에서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기념식은 코로나19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장종태 서구청장, 이선용 서구의회 의장 ,대전광역시의회 의원, 서구의회 의원 및 대전 서구지회 임원 등 49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됐다. 

배덕환 청솔아파트경로당 회장이 대한노인회 중앙회장 표창, 박종국 초록마을아파트1단지 경로당 회장이 대전연합회장 표창을 받았다. 

대전 서구지회가 기념식 참가자들에게 통닭은 나누어주고 있다. 사진 오른쪽 2번째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 3번째 김병구 지회장.
대전 서구지회가 기념식 참가자들에게 음식을 나누어주고 있다. 사진 오른쪽 2번째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 3번째 김병구 지회장.

초록마을아파트1단지 경로당 이명자 부회장 외 10명이 모범노인상을, 지치울경로당 정임순 사무장은 노인복지 분야에서 대전 서구지회장 표창을 받았다.

또한, 이날 사랑의봉사단(리더 이정재)에서 통닭 50마리, 대전봉사체험교실(회장 권홍주)에서 육류 30상자, 김병구 지회장이 수건 및 빵 등을 준비해 수상자 및 관내 경로당 회장들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