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주제 소비자 포럼 개최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주제 소비자 포럼 개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9.3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의견 반영한 방송 시스템 구축할 것”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생생한 소비자 의견을 듣기 위해 대규모 소비자 설문 및 포럼을 진행했다. CJ온스타일은 소비자 의견을 사업 전략에 반영해 고객 중심의 라이브커머스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는 방침이다.

CJ온스타일이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소비자 참여 포럼을 열었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소비자 참여 포럼을 열었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지난 29일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소비자 참여 포럼 <A. R. T.>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포럼에 앞서 9월 6일부터 12일까지 30세~60세 미만 1452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서베이를 진행했고, 라이브커머스를 시청하는 이유 및 불만스러운 점 등을 물었다.

<A. R. T.> 소비자 패널은 사전 진행된 설문 참여자 중 13명이 참여했고 포럼에서 나온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개선점을 CJ온스타일 경영진에게 전달했다. 실시간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포럼에는 배진한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 사업부장, 이솔지 쇼호스트가참석해 소비자들의 질문에 대해 직접 듣고 답변했다.

포럼 이름인 <A. R. T.>는 AnswerㆍResponsibilityㆍTrust의 약어다. 고객 질문에 끝까지 대답하며, 책임감 있는 판매, 신뢰도 높은 방송을 추구하겠다는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의 전략을 표현한 단어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고객 서베이와 온라인 소비자 포럼이 라이브커머스 사업 방향을 더 명확하게 설정하는데 도움이 됐다”라면서 “CJ온스타일은 시청자 소통, 판매 상품에 대한 책임감 강화 및 방송 콘텐츠 신뢰도 제고를 통해 고객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독보적 고퀄리티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