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10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지회가 김호일 대한노인회장, 김선교 국회의원, 정동균 양평군수 등 99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양평군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양평군지회가 김호일 대한노인회장, 정동균 양평군수, 김선교 국회의원 등 99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양평군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10월 6일 강상다목적복지회관 3층 대강당에서 김호일 대한노인회장, 정동균 양평군수, 김선교 국회의원, 전진선 군의회의장과 이정우, 이혜원, 윤순옥 군의원 및 13개소 분회장과 사무장, 수상자 28명 등 99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된 기념식의 식전 행사에서는 색소폰 연주자 이정인씨가 무대에 올라 ‘내 나이가 어때서’외 4곡을 단독 연주해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김호일 대한노인회장이 정동균 양평군수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호일 대한노인회장(좌)이 정동균 양평군수(우)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어르신 복지향상과 존경받는 노인상 구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표창장 수여식이 있었다. 

김호일 대한노인회장은 정동균 양평군수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정지범 청운농협장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어서 경기도지사 표창에 김형걸, 양평군수 표창에 박수복, 신상래, 김종구, 김유송, 고영기, 최동순, 김익수, 김옥자, 이장규, 진석두, 권현길, 남옥연, 김광수 등 모범어르신 13분이 수상했다. 

또한 양평군의회 의장상에 김광회, 국회의원상에 방종환이 수상했으며, 양평군지회장 감사패를 배광실, 장명구, 노인복지기여자상은 김길용, 장명규, 김남규, 효행상을 조향미, 김광식, 유공 공무원상은 이소현, 남혜수, 안은화에게 수여하여 총 28명에 대한 값진 공적을 기린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김용녕 지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함께 해주신 중앙회장님, 양평군수님, 군의장님, 국회의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모든 수상자분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13개소 분회장 및 사무장들의 헌신적인 봉사와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호일 대한노인회장은 격려사에서 “전국 860만 노인을 위해 노인에 맞는 노인일자리를 창출하고, 기초노령연금이 상향 조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동균 군수는 “어르신 섬김에 혼신을 다해 어르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양평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