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이마트24와 ‘협업 마케팅’ …MZ 세대 취향 저격
bhc치킨, 이마트24와 ‘협업 마케팅’ …MZ 세대 취향 저격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10.1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보 제품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2탄 출시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이마트24와 협업, 콜라보 제품인 ‘뿌링클 시리즈’ 2탄으로 스낵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오리지널', '뿌링클 프레첼 스파이시' 등 3종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팝콘과 프레첼에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해 특별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bhc치킨은 13일 설명했다.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인 스낵류 3종은 14일부터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bhc치킨은 ‘뿌링클 프레첼’은 바삭한 프레첼과 고소한 치즈 맛의 색다른 조합을 선보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뿌링클 프레첼 스파이시’도 동시에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강조했다. 

앞서 bhc치킨과 이마트24는 지난 1일 콜라보 제품인 ‘뿌링클 치킨버거’와 ‘핫뿌링클 삼각김밥’을 처음으로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출시 4일 만에 이마트24의 햄버거와 삼각김밥 등 각 상품군에서 베스트 1위 상품으로 올라서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hc치킨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계기로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뿌링클을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하나의 문화 상징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임지영 bhc치킨 마케팅 팀장은 “앞으로도 MZ 세대를 중심으로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 개발과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