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1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지회가 지회 4층 대강당에서 제 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세종시지회가 지회 4층 대강당에서 제 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지회장 장영)는 10월 7일 지회 4층 대강당에서 시상자 및 수상자 등 관계자 9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류임철 행정부시장, 이태환 시의회의장, 서금택 의원, 지회 부회장을 비롯한 분회장과 고문 등이 자리를 함께해 노인복지 기여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1부 시상식에서는 전의면 방문수씨가 모범노인상을, 지회 박순종씨가 노인복지기여자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세종시특별자치시장 표창은 유근수, 박정숙, 김봉식, 오영교, 김영복, 하재동, 서혜숙, 심순례씨가 수상했으며 대한노인회장상은 김해룡, 채규식 분회장이 받았다. 

2부에서는 지회를 통해 경로당을 비롯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물품을 후원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SK트리켐(주), 삼성전기(주), 주식회사 디엔에스, 애터미(주) 등 5개 기관에게 대한노인회장상이 수여됐다. 

또한, 모범노인 이기영씨 외 8명과 노인복지기여자 공옥자씨 외 6명이 세종시지회 표창을 받았다.
 
장영 지회장은 “모범노인상과 노인복지기여상을 받으신 분들께 축하드린다"며 "누구든 처음가는 길, 다시 갈수도 없는 길인 노년의 삶이 행복하고 건강하려면 베풀고 돕는 긍정적 사고와 생각으로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행사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하여 최소한의 규모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