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교원 웰스, 수면건강 관리하는 매트리스 선봬
[PR] 교원 웰스, 수면건강 관리하는 매트리스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0.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스 IoT 수면기어’ 장착 실시간 모니터링
수면상태, ‘웰스 IoT 앱’으로 전송…개별 수면 팁 제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사물인터넷(IoT)을 활용해 수면 건강을 관리하는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21일 웰스는 ‘웰스 수면케어 매트리스 Io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면상태 측정이 가능한 ‘일반형’과 ‘프리미엄형’, 수면상태 측정 후 모션을 통해 수면장애 완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웨이브 매트리스’, ‘모션베드’ 등 총 4종이다.

웰스 슬립케어 매트리스 IoT – 웨이브 매트리스(사진=웰스)
웰스 슬립케어 매트리스 IoT – 웨이브 매트리스(사진=웰스)

웰스는 위생 관리에 집중된 매트리스 렌탈을 넘어, 수면 데이터 측정과 관리, 건강 상담 서비스 등 개별 고객 수면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기로 했다. ‘웰스 IoT 수면기어’를 매트리스에 장착해 호흡 변화에 따른 미세한 압력 차이와 수면 호흡음을 감지한다. 

수집 데이터는 웰스 IoT 어플리케어션으로 자동 전송되며 적합한 수면 맞춤 관리 팁을 제공한다. GC녹십자헬스케어 전문상담사의 ‘웰스 건강 케어 서비스 상담’이 제공되며, 건강검진 및 병원 예약 시 우대 혜택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수면 장애 환자 증가 지속으로 숙면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진 가운데, 웰스는 단순히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단계를 넘어, 슬립테크를 활용해 이용자의 수면 건강을 체크하고 관리하는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수면 장애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웰스 숙면케어 매트리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다 편안한 잠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