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홍성군지회, 내포연합의원에서 노인의 날 기념 수건 기증 받아
대한노인회 충남 홍성군지회, 내포연합의원에서 노인의 날 기념 수건 기증 받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0.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지회가 내포연합의원으로부터 노인의 날 기념 수건 800장(320만원 상당)을 기증받았다. 사진 왼쪽부터 조권형 사무국장, 조화원 지회장, 이영호 부회장.
홍성군지회가 내포연합의원으로부터 노인의 날 기념수건 800장(320만원 상당)을 기증받았다. 사진 왼쪽부터 조권형 사무국장, 조화원 지회장, 이영호 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홍성군지회(지회장 조화원)는 10월 25일 내포연합의원(원장 이상윤)으로부터 노인의 날 기념 수건 800장(320만원 상당)을 기증받았다. 

이상윤 원장은 평소 지역사회의 발전은 물론 노인들의 권익과 행복한 노년을 위해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지난 4월에는 홍성군지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노인건강을 위해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원장은 “지회에서 10월 27일 노인건강대축제를 개최한다는 소식에 노인의 날 기념수건을 기증했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화원 지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노인 회원을 위하여 기부해 주는 내포연합의원 이상윤 원장에 감사하다”며 “이런 분들이 지역 곳곳에 있을 때 우리사회의 주역이었던 노인들이 외롭지 않고 삶의 보람을 느끼며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