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군산시지회, 노인복지증진 기금 2000만원 후원 받아
대한노인회 전북 군산시지회, 노인복지증진 기금 2000만원 후원 받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1.03 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지회가 군산사회복지장학회로부터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군산시지회가 군산사회복지장학회로부터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사진 왼쪽 세 번째 이래범 지회장, 네 번째 김기봉 이사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군산시지회(지회장 이래범)는 10월 29일 지회에서 회장단과 관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이사장 김기봉)로부터 2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지회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한 장학회 임원들은 그 동안 지원했던 건강마스크 배분 상황과 노인회의 복지증진 추진 사업들에 대한 설명을 경청했다.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는 다양한 장학사업과 복지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날 후원은 군산시 관내 어르신의 복지증진사업 지원을 위한 것이다.

김기봉 이사장은 “후원금 전달을 통해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모님께 효도하는 마음으로 노인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어르신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래범 지회장은 “군산시지회는 520개의 경로당과 1만 7000여명의 회원들을 관리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은 노후된 업무용 차량을 매각하고 어르신들이 이용하기 편리한 차량으로 대체 구입해 지역 노인복지 증진에 효율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며 “어려운 시기에 큰 후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