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 1사1경로당 협약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 1사1경로당 협약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1.1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지회 산하 진접읍분회 내곡2리리경로당과 삼진공사가 1사1경 협약식을 개최했다.
남양주시지회 산하 진접읍분회 내곡2리경로당과 삼진공사가 1사1경로당 협약식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 내곡2리경로당(회장 고설철)은 10월 28일 삼진공사(대표 이기수)와 1사1경로당 협약식을 가졌다. 

남양주시 진접읍의 관내 기업인 삼진공사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정기적인 후원을 약속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이기수 대표는 “주변의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좋은 일들을 하고자 하였지만 어려움이 많았다”며 “경로당 어르신들은 예전부터 뵈어 왔기에 도움을 드리기가 편했다. 협약식을 하여 책임감이 생긴 만큼 이 기회를 시작으로 뜻 깊은 일들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고설철 회장은 “앞으로 삼진공사 대표님의 도움에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고 주변 경로당에서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베풀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남양주시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경로당 후원사 발굴에 앞장 선 결과 2021년 목표인 10개소 협약 체결을 완료했다. 2017년 1사 1경로당 사업을 시작한 후로 현재까지 총 101개의 경로당이 협약을 맺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