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얼굴인증’등 신규 서비스 새롭게 선봬
NH농협은행, ‘얼굴인증’등 신규 서비스 새롭게 선봬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11.08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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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별 저축 목표 따른 맞춤형 상품 추천…고객 편의성 강화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예/적금 상품가입Talk’, ‘얼굴인증’등 신규 서비스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화형 UI가 적용된 ‘예/적금 상품가입Talk’서비스는 캐릭터 올리와 대화를 주고받는 친숙한 UI를 통해 가입금액/기간별 맞춤 상품 추천부터 상품 가입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이다. 농협은행은 고객별 저축 목표에 따른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8일 설명했다. 

로그인 시 ‘얼굴인증’방식을 도입해 본인인증 수단을 다양화하고 휴대폰 기종에 상관없이 1초 만에 간단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환율에 자동으로 환전이 가능한 ‘환율 예약 환전’서비스와 ‘예금담보대출’을 출시하는 등 금융 서비스의 고객 편의성을 개선했다.

또한 계획성 있는 금융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원 용돈관리’서비스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거래내역 공유 기능을 바탕으로 이용고객 간 손쉽게 용돈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이용 고객끼리 용돈 미션을 부여할 수 있으며 미션 수행 시 용돈을 요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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