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머니 중심 멤버십 서비스 개편
하나카드, 하나머니 중심 멤버십 서비스 개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1.09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멤버스’ 메인화면 변경…결제·송금·포인트전환 위주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나카드가 하나머니를 전면에 내세운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9일 하나카드는 그룹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메인 화면을 변경해 하나머니 결제·송금·포인트전환 서비스 위주로 개편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가 그룹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메인 화면을 변경해 하나머니 결제·송금·포인트전환 서비스 위주로 개편한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그룹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메인 화면을 변경해 하나머니 결제·송금·포인트전환 서비스 위주로 개편한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개편된 메인 화면에서 하나머니 송금, 결제, 포인트전환을 할 수 있게 했다. 선물하기·환전하기 등 하나금융그룹만의 핵심 서비스들의 접근성도 대폭 개선되어 다양한 서비스들을 한 화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하나머니는 이번 개편으로 결제 기능이 대폭 강화됐다. 원큐페이와 연동해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하다. 개편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하나머니로 결제 시 결제건 당 300 하나머니를 지급하고(최대 6,000 하나머니), 스타벅스 매장에서 하나머니로 결제 시 아메리카노 쿠폰(1인 1회)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는 이번 개편을 통해 재테크, 대출 정보가 담긴 프리미엄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증여, 절세, 부동산 등 기존 하나은행 VIP 고객에게만 제공하던 △VIP 경제매거진을 하나멤버스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부자되는 꿀팁은 국내주식·해외주식 금액 기준 top5와 하나은행 고객이 전월 가입한 적금·펀드 top5 투자 정보를 쉽게 조회하도록 구성했다. △대출비교는 기존 핀크의 29개사 대출 비교 서비스를 하나멤버스 고객들에게 연계 제공해 다양한 금융사의 대출 금리와 한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에는 하나금융그룹 관계사의 핵심 금융 서비스들의 연동을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여행 수요를 겨냥한 글로벌 특화 서비스들도 추가하여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