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슐리퀸즈, 녹차‧초코 활용 디저트 신메뉴 선봬
이랜드 애슐리퀸즈, 녹차‧초코 활용 디저트 신메뉴 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11.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5주간, 메인 메뉴에 이어 디저트까지 역대급 개편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이츠의 뷔페브랜드 ‘애슐리퀸즈’가 디저트 부문 신메뉴를 선보인다. 녹차와 초코를 재료로 개발된 이번 신메뉴는 총 7종으로, 11일부터 5주간만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수험생을 위한 슐리데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랜드는 이번 신메뉴는 지난달 앞서 50종의 메뉴를 개편하며 역대급 변화를 선보인 ‘퀸즈 페스티벌’ 후속으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10일 밝혔다. ‘레터스 프럼 그린 포레스트’(Letters from GREEN FOREST)를 주제로 달콤쌉싸름한 녹차와 초코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말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 ▲ 초코 버튼 그린티 비스킷 ▲말차 바크 초콜릿 ▲말차 라떼 ▲말차 팥 크림 와플 ▲녹차 초코 아이스크림 ▲녹차인 척하는 퐁듀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시즌 대표 메뉴인 ‘말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수제 케이크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애슐리의 꾸덕한 치즈 케이크에 제주 첫물 말차로 풍미를 더한 신메뉴다. ‘초코 버튼 그린티 비스킷’ 역시 매장에서 직접 만들며, 버터와 녹차를 듬뿍 넣은 녹차 반죽에 초코 버튼을 올려 오븐에서 구워내 바삭한 식감과 은은한 녹차 향이 특징이다. 

한편, 애슐리는 11일 신메뉴 출시에 이어 23일과 24일 양일간 ‘슐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슐리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과 수요일 양일간 학생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대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 대학원생도 학생증만 인증하면 누구나 온종일 평일 런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애슐리 관계자는 “이번 녹차뷔페를 통해 역대급 풍성한 애슐리 디저트 타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특히 시험 준비로 고생한 많은 수험생 여러분이 홀가분한 마음으로 마음껏 누리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