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카구리 큰사발면’ 비결은 모디슈머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 비결은 모디슈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1.11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 만에 230만개 이상 판매
농심이 지난달 11일 출시한 카구리 큰사발면이 한 달 만에 230만개 이상 판매되며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사진=농심)
농심이 지난달 11일 출시한 카구리 큰사발면이 한 달 만에 230만개 이상 판매되며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사진=농심)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모디슈머(modisumer) 레시피에서 착안한 농심 신제품이 연이어 인기를 얻고 있다. 모디슈머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레시피를 제품으로 구현한 것으로 농심 짜파구리가 대표적이다. 농심은 지난달 11일 출시한 카구리 큰사발면이 한 달 만에 230만개 이상 판매되며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너구리에 카레 조각을 넣어 만드는 카구리는 PC방에서 ‘게임이 잘 되는 맛’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크게 사랑받아온 메뉴다. 이에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은 카레로 색다른 국물 맛을 구현하고 오동통한 면발과 다시마, 너구리 모양 어묵 등 기존 너구리의 특징은 그대로 살렸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카구리 큰사발면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PC 게임을 즐기는 1020세대 소비자들이 카구리 큰사발면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