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따뜻한 소비실천 ‘전통시장 간데이’진행
HUG, 따뜻한 소비실천 ‘전통시장 간데이’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11.1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호골목시장 방문, 지역경제 살리는 소비 실천
HUG 직원들이 시장에서 구입한 물품(겨울이불)을 사회복지관에 전달하는 모습.(사진=HUG)
HUG 직원들이 시장에서 구입한 물품(겨울이불)을 사회복지관에 전달하는 모습.(사진=HUG)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이용 촉진 캠페인 ‘전통시장 간데이(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전통시장 간데이(DAY)’는 매월 둘째주 목요일에 HUG 임직원들이 자매결연 시장인 용호골목시장을 방문해 물품을 구매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동안 코로나19 방역 수칙 완화에 따라 대면행사로 진행했다. 

이날 HUG 직원들은 부산 남구 용호동 소재 용호골목시장을 찾아 상점들을 돌아보고 공산품과 먹거리를 구매하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또한, 따뜻한 소비 실천이라는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하고자 취약계층에 전달할 겨울 이불을 구입해 인근 감만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

권형택 HUG 사장은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에 맞춰 전통시장이 다시 북적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면서 “HUG는 지역경제를 살리는 따뜻한 소비 실천을 통해 ESG 경영에 동참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