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요양원 어르신 참여 쿠킹클래스 진행
CJ프레시웨이, 요양원 어르신 참여 쿠킹클래스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1.1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식사와 영양 증진, 즐거움 선사하고자 마련”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프레시웨이 소속 셰프가 요양원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과 영양증진을 돕고 요리 활동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7일 인천 서구 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인천 서구 지원센터) 산하 요양원에서 어르신을 대상으로 고추장 만들기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CJ프레시웨이 소속 전문 셰프가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요양원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지난 17일 CJ프레시웨이 소속 전문 셰프가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요양원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CJ프레시웨이 셰프의 조리 시연과 함께 어르신들이 CJ프레시웨이의 토마토 고추장 만들기 키트를 활용, 고추장을 간편하게 조리하고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키트는 국내산 고춧가루와 천일염, 토마토 퓨레 등 건강한 식재료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월 인천 서구 지원센터와 사회복지시설 내 급식소의 건강한 급식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번 쿠킹클래스를 시작으로, 인천 서구 지원센터와 함께 다양한 영양·위생·안전 콘텐츠를 개발하고 소규모 급식소 지원에 힘쓸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케어푸드 브랜드 ‘헬씨누리’를 중심으로 영양식단 구성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브랜드 ‘헬씨누리’는 식생활 관리가 필요한 이용자들에게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며, 재가 어르신 대상 케어푸드 구독 서비스 ‘헬씨누리 건강식단’, 헬씨누리 전문점을 통한 요양시설 맞춤형 ‘급식토탈솔루션’ 등을 운영 중이다. 헬씨누리는 연화식, 저염식 등 지속적인 고령친화식품 개발을 통해 시니어 맞춤형 케어푸드 품목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