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송이 캐릭터 뮤직비디오 선봬
오리온, 초코송이 캐릭터 뮤직비디오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1.2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었어’ 영상 감상평 이벤트…초코송이 1박스 증정
오리온이 신개념 리뷰 콘텐츠 ‘언박Sing’의 두 번째 회차인 초코송이편을 오리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사진제공=오리온)
오리온이 신개념 리뷰 콘텐츠 ‘언박Sing’의 두 번째 회차인 초코송이편을 오리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사진제공=오리온)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오리온이 초코송이 캐릭터가 왜 바지를 입었는지에 대한 이유를 모션캡쳐 기술을 활용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밝힌다. 25일 오리온은 신개념 리뷰 콘텐츠 ‘언박Sing(언박씽)’의 두 번째 회차인 초코송이편을 오리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언박씽’은 상품을 개봉하고 리뷰하는 ‘언박싱(Unboxing)’과 노래하기를 뜻하는 ‘싱(Sing)’의 합성어다.

이번 초코송이편은 제품 패키지 내 2D캐릭터를 모션캡쳐 기술 등을 활용해 3D 캐릭터화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2월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30년 만에 바지를 처음 입게 된 초코송이 캐릭터의 사연을 스토리텔링 요소로 사용하고, 바지 입은 기쁨을 춤과 노래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 타이틀명은 ‘입었어’이다.

오리온은 지난 3월 초코송이 캐릭터의 바지 착용 기념 콘텐츠를 공식 인스타그램에 발행한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그동안 초코송이 캐릭터가 바지를 입지 않았던 것을 처음 알게 됐다는 것과 더불어 바지 입고 기뻐하는 초코송이가 귀엽다는 등 큰 호응을 보였다.

한편 오리온은 언박씽 초코송이편 유튜브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8일까지 오리온 공식 유튜브에서 초코송이 ‘입었어’ 영상을 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후 영상 더보기란에 공지된 양식에 본인정보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초코송이 1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14일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