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국민과의 SNS 소통 빛났다
HUG, 국민과의 SNS 소통 빛났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1.25 1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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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아․태IBA상 수상
‘2021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이 개최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HUG 관계자(왼쪽 두 번째)가 수상하고 있다.(사진=HUG)
‘2021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이 개최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HUG 관계자(왼쪽 두 번째)가 수상하고 있다.(사진=HUG)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지난 24일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SNS부문 아․태IBA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아․태IBA상은 주거복지 증진과 도시재생 활성화 지원이라는 HUG의 역할을 국민들이 쉽게 이해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SNS를 통해 소통했다는 점에서 수여됐다. IBA는 미국 스티비 어워즈에서 전 세계 기업‧기관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마케팅, 홍보 등 활동을 13개 부문으로 나눠 평가하는 국제대회다.

실제 HUG는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들과 협업 홍보를 통해 전세사기 예방을 위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 어렵고 딱딱한 부동산․금융 정보를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

권형택 HUG 사장은 “앞으로도 HUG는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국민의 주거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품과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홍보 채널을 통해 국민에게 널리 알려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31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기자협회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매년 일반기업, 공공기관 등의 우수한 홍보물, 사보 및 영상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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