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대전 중구지회, 경로당 임원 간담회 및 회계교육 실시
대한노인회 대전 중구지회, 경로당 임원 간담회 및 회계교육 실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2.08 0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중구지회가 2021년도 경로당 임원 간담회 및 회계교육을 진행했다.
대전 중구지회가 2021년도 경로당 임원 간담회 및 회계교육을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대전 중구지회(지회장 이인상)는 11월 29일~12월 1일 3회로 나눠 2021년도 경로당 임원 간담회 및 회계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 앞서 회원배가 운동 등 2021년도 시책 추진에 적극 노력한 20개 경로당에 대한 시상과 부상으로 온누리상품권(10만원씩)을 전달했다.

간담회에서 이인상 지회장은 수상 경로당에 대한 축하 인사를 전하며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인하여 경로당이 휴관과 개관을 반복하여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원님들에게 격려와 위로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2년간 지회에서 추진한 경로당 기능보강사업의 성과를 설명하고, “경로당 지원조례 개정으로 아파트 경로당의 개보수를 지원하게 되었다”며 “전국 최초로 경로당 회장 및 사무장 활동비를 모두 지급한 점, 백세시대 신문을 무상으로 전 경로당에 지원하는 등의 성과가 있기까지 박용갑 중구청장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보조금법 해설과 회계교육 및 2021년도 보조금 정산방법에 대한 설명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