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사랑은 나누고 포인트는 더하기 캠페인’진행
NH농협은행, ‘사랑은 나누고 포인트는 더하기 캠페인’진행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12.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멤버스 앱을 통한 ‘기부’ 고객 대상 실시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기부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이달 31일까지 NH멤버스 앱의 ‘기부’ 메뉴에서 NH포인트를 기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랑은 나누고 포인트는 더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부’ 메뉴에서 1천 포인트 이상 정기기부 등록 후 2개월간 기부를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최초 2개월간 납부한 기부금의 두 배를 NH포인트(1만 포인트 한도)로 적립해준다.

또한 1,000 포인트 이상 즉시 기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기부한 금액만큼의 NH포인트(5천 포인트 한도)를 적립해준다. 적립 포인트는 2022년 3월 중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마케팅부문 남재원 부행장은 “이번 캠페인이 주변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ehotdmaus 한다”면서 “앞으로도, NH멤버스 앱 기부를 통해 지속적으로 주변의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멤버스는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굿네이버스 총 6개의 자선단체와 제휴를 맺고 있다. 서 지난 2월에는 NH멤버스 고객과 NH농협 임직원들이 기부한 NH포인트 40,559,839원을 자선단체에 전달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