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 ‘영어대세 도요새 앱’ 무료체험 실시
교원에듀 ‘영어대세 도요새 앱’ 무료체험 실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2.0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이나 태블릿PC 소장 시 체험 가능
교원에듀가 유초등 외국어 학습 브랜드 도요새의 모바일 및 태블릿PC에서 ‘영어대세 도요새 앱(도요새 체험 앱)’ 무료체험을 진행한다.(사진=교원그룹)
교원에듀가 유초등 외국어 학습 브랜드 도요새의 모바일 및 태블릿PC에서 ‘영어대세 도요새 앱(도요새 체험 앱)’ 무료체험을 진행한다.(사진=교원그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원에듀는 유초등 외국어 학습 브랜드 도요새의 모바일 및 태블릿PC에서 ‘영어대세 도요새 앱(도요새 체험 앱)’ 무료체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도요새 체험 앱’은 모바일이나 태블릿PC를 소장하고 있으면 누구든지 빨간펜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한 후 앱을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기기 배송 등의 절차 없이 본인이 갖고 있는 모바일 및 태블릿PC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교원에듀가 지난 5월 처음으로 선보인 ‘도요새 체험 앱’은 도요새 잉글리시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빨간펜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 무료로 제공되는 도요새 프리클래스와 연동해 활용할 수 있다. 프리클래스는 도요새가 제공하는 무료 학습 콘텐츠다.

교원에듀는 ‘도요새 체험 앱’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앱을 다운로드하면 알파벳 체조와 애니메이션 등 콘텐츠를 평생 소장할 수 있다. 단어나 문장 학습 등의 80가지 다양한 활동도 체험할 수 있다. 또 직접 출력해 학습할 수 있는 워크지를 제공하며, ‘도요새 체험 앱’ 레슨을 한 가지 이상 완료한 학습자는 스마트 스토리북 원서 7권과 읽어주기 영상을 특정기간동안 시청할 수 있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아이들의 영어 첫걸음을 도요새와 함께 더욱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자 무료체험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많은 아이들이 도요새와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 콘텐츠와 학습하며 영어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영어 말하기 자신감을 쌓아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