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옥외 광고로 크리스마스 메시지 전달
SPC 파리바게뜨, 옥외 광고로 크리스마스 메시지 전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2.1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 스퀘어 성수’ 등 MZ세대 이동 많은 지역서 진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초대형 랩핑 광고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성하고 메시지를 전달한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이번 크리스마스 캠페인 주제인 ‘분위기 대반전’을 알리는 초대형 랩핑(Wrapping)을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이번 크리스마스 캠페인 주제인 ‘분위기 대반전’을 알리는 초대형 랩핑을 설치했다.(사진=SPC그룹)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이번 크리스마스 캠페인 주제인 ‘분위기 대반전’을 알리는 초대형 랩핑을 설치했다.(사진=SPC그룹)

먼저 파리바게뜨는 성수동의 랜드마크인 ‘메가박스 스퀘어 성수’ 건물 전면에 랩핑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오토바이로 배달하는 산타’를 표현한 이미지는 파리바게뜨의 자체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위트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강남, 홍대, 이태원 등의 지역에서도 전광판 광고와 게릴라 포스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이번 크리스마스 메시지인 ‘분위기 대반전’을 알리고 있다.

광고 진행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 옥외광고 및 온라인 등에서 발견한 ‘파바반전크루’ 리더의 인증샷을 촬영해 파리바게뜨 공식 계정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디지털 광고가 익숙한 MZ세대들에게 색다른 방식으로 접근하고자 주요 랜드마크를 선정해 옥외광고를 진행했다”면서 “도시 곳곳에 숨겨진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찾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