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김포시지회, 제55회 김포노인대학 총동문 체육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김포시지회, 제55회 김포노인대학 총동문 체육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2.29 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지회 부설 김포노인대학이 제15회 총동문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김포시지회 부설 김포노인대학이 제15회 총동문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김포시지회(지회장 이석영) 부속 김포노인대학은 12월 2일 김포생활체육관에서 제15회 김포노인대학 총동문(회장 임종호)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시의회 의장, 김주영 국회의원, 이종한 경기연합회장, 도의원, 각 기관장, 지회 임원 및 수상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표창은 경기연합회장상(효행상)에 심은희, 지회장상(장인식,이경표), 노인대학장상(임기옥,김윤규), 총동문회장상(이범근) 등 모범노인 및 노인복지 기여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은 공직선거법과 관련하여 선출직 기관장과 의원의 시상은 진행하지 못했다.   

임종호 총동문회장은 대회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에는 노인대학 총동문 체육대회의 개최가 어려워 동문들을 만나지 못한 아쉬움이 컸다”며 “건강한 모습으로 이 자리에 함께 해 주신 동문들에게 감사드린다. 또한 동문체육대회를 통해 모교 발전과 동문들의 친목을 다지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석영 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김포노인대학의 역사가 벌써 37년이 되었으며, 3200여명의 동문이 배출되었다”며 “동문들의 마음을 모은 체육대회가 15회가 되어 명실상부한 노인대학 큰 잔치로 자리매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유필선 김포노인대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제15회 김포노인대학 총동문 체육대회를 개최함에 반갑다”며 “오늘 동문 체육대회를 계기로 우리 동문들이 끈끈한 정으로 더욱 결속하고 화합하는 한마당 큰잔치가 되기를 기대하며 멋쟁이 노인으로 존경받는 김포노인대학 총동문회 회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