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미혼모 위한 기부 라이브쇼 진행
CJ온스타일, 미혼모 위한 기부 라이브쇼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2.2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비누 최대 70% 할인 판매, 수익금의 15% 기부

“매달 판매액 일부 기부하는 나눔 방송 운영할 것”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이 가장 잘하는 것으로 나눔을 실천한다. CJ온스타일은 이달 23일 오후 6시 CJ온스타일 앱에서 미혼모를 위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기부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이번 라이브쇼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사회적 기업과 홍보대사를 선정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방송을 제작,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이 이달 23일 오후 6시 CJ온스타일 앱에서 미혼모를 위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기부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은 봄B살롱.(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이달 23일 오후 6시 CJ온스타일 앱에서 미혼모를 위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기부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은 봄B살롱.(사진제공=CJ온스타일)

이번 라이브는 기아대책과 재단법인 행복한나눔의 미혼모 지원 사업 프로젝트인 ‘봄b살롱’과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가 함께한다. 웰라쥬의 보습 앰플 키트와 ‘봄B살롱’에 소속된 미혼모들이 만든 수제비누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익금의 15%는 ‘봄B살롱’에 기부된다.

‘봄B살롱’은 국내 최초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의 사회적 기업인 행복한나눔의 미혼모 지원 사업이다. 육아와 경제적 어려움의 이중고를 겪는 미혼모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직접 제작한 상품의 수익 창출을 돕는다. 또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및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제작 환경 제공 등 자신의 재능을 찾아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휴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취약 계층의 자립을 돕겠다는 CJ온스타일의 기획 취지에 깊이 공감해 이번 방송에 동참하게 됐다. ‘웰라쥬’는 2019년 이후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국제개발협력 NGO 기아대책 등 사회적 단체를 통해 미혼모를 비롯한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제품 기부를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쇼는 착한 소비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방송을 통해 착한 소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시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